사례발굴 및 접수 | 다양한 경로(주민센터, 보건소, 시청, 타 복지기관, 지역주민 등)를 통한 사례 접수 및 발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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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인테이크 | 사례 접수 및 발굴된 대상자와의 상담(내담, 가정방문)을 통해 기본 정보, 이용자 욕구 등 파악 |
사례관리 이용자 선정 |
인테이크 자료 및 사정 도구를 통한 사례 사정(단순, 일반, 집중, 종결) 사례 발굴 및 사례 면접을 통한 이용자의 서비스 욕구 사정 |
서비스연계 및 지원 | 이용자의 문제 및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 연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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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 | 의뢰 이용자와 및 사례관리 이용자 상담 |
사례회의 | 사례회의를 통해 결정된 클라이언트의 문제, 성취목표, 목표 달성에 필요한 이용자, 사회복지사, 기타 관련된 사람들과 적절한 자원 연결 |
모니터링 | 사례관리 계획에 따른 원활한 진행 여부 점검 |
서비스 제공 | 사례관리자와 클라이언트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 문제 해결을 위한 계획을 구체적인 행동으로 실천(서비스 제공 및 모니터링 실시) |
서비스연계 및 지원 | 이용자의 문제 및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 연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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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문 | 전문가와 함께 사례관리 자문 실시 |
통합사례회의 | 원활한 사례관리 개입을 위한 자문 회의 및 세대 정보 공유 및 개입 방향 설정 논의 등 유사기관 간 회의 진행 |
네트워크 사례회의 | 양산시 통합사례관리 협의체 활동을 통한 정기 통합사례회의 참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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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(신청방법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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